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부수입활동

더모아 카드로 달러 모으기

by 스모모카스테라 2022. 1. 24.
728x90
반응형

 

 

지금은 단종 됐지만 ㅠㅠ
더모아카드라는 아주 좋은 카드가 있었음
보니까 혜택 왕창 줄여서
이상한 카드가 새로 나오는 듯하다.

더모아 카드는 2 종류로
신한은행용과
신한금융용 2종류로
2개 다 만들 수 있었고
나는 신한은행용이라
나중에 신한금융꺼도 만들어야겠다고
있다가 나중에 단종 소식을 들었다 ㅠㅠㅠ

지난주에 지갑을 잊어버려서
더모아 정지 시키고
재발급 받았는데
같이 신청한 체카는 이틀날 왔는데
더모아는 아직도 안옴!!!!
앱카드는 사용가능하지만
간편결제를 죄다 못하고 있다!!!
내 포인트!!!
단종 되기 직전에 많은 사람들이 신청한거 같았다 ㅠㅠㅠㅠ



https://blog.naver.com/jukijuky/222211054444

포인트 대박 신용카드 추천 :: 신한 더모아카드(ft.달러 적립)

짜잔! 제가 맨날 신한포인트 1000포인트 모아서 출금하는거 보셨죠? ㅋㅋ 근데 급 포인트가 2만포인트나 모...

blog.naver.com



원래는 그냥 포인트만 모아서
현금으로 교환했는데
포인트를 달러로 받을 수 있다.
달러로 미국주식도 살 수 있을 거 같고
달러를 모아두면 좋을 거 같아서
외화예금을 만들었다.

1년 사이
달러가 좀 올랐다.

 

 


보통 더모어카드를 만들면
바로 외화예금을 만들라고 링크가 온다.
외화예금을 안만들면
그냥 신한 포인트로 수령가능하다.
계속 안만들다가
작년 8월에 체인지업 외화예금을 만들고
방치 했더니
달러가 제법 모였다!!

거의 6개월 동안의
포인트를 모은것

처음엔 포인트
모으는데 요령이
없어서 별로 모으지
못했지만 요즘은
제법 모으는 중이다.


앞으로도 열심히 모아볼 생각
사용기간은 약 4년 남았는데
너무 아쉽다 ㅠㅠㅠ
이제 갱신 안됨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