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고추칩 고추튀김맛

by 스모모카스테라 2021. 7. 13.
728x90
반응형



마트 갔다가
이런 걸 발견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불곱창맛 감자칩이랑
고민하다가
고추칩을 집어왔다



고추튀김 사진이
그럴 듯하다!



사실 이거 감자칩인줄
알고 집어 왔는데
생감자칩은 아니고
감자가 들어가긴 했다.
다른 형태로 ㅋㅋㅋ

감자플레이크
감자그래뉼
감자전분

고추튀김 시즈닝이 있다니!
별맛이 다있다 정말 ㅋㅋ



모양이 그럴듯해서
감자칩으로 오해할법하다.
과자를 얇게 잘 만든거 같다.
씹히는 맛이 꽤 괜찮음
색도 이뻐서 먹음직스럽다.


다먹으면
밥한그릇 넘어간다.
근데 양아 많아서
두번은 나눠 먹을 거 같다.


처음 먹는 순간
정말 고추튀김맛이 난다!!!!!

고추 특유의
익어서 기름이 베인 맛
신기신기
특이한 맛이다.

짭쪼름하고 (짜다 ㅋㅋ)
계속 먹으면
약간 맵다
(난 맵찔이)
그리고
끝엔
고소한 감자맛이
남는다.

그냥 특이한 맛이니까
한번쯤은 먹어볼만한 맛이다.
재구매는 글쎄용??? ㅋㅋㅋ
반반??

근데 과자 차체는
맘에 들어서
다른 맛으로 나오면
좋을거 같다.
과자의 얇기
씹는맛
끝에 남는 고소한 감자맛이
맘에 들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