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CJ 고메 함박스테이크

by 스모모카스테라 2021. 6. 6.
728x90
반응형

 


함박스테이크에
밥을 같이 먹기로 했다.


안에 구성이
생각보다 실하다.

 

 

 





함박스테이크가
두툼하게 씹히는 맛이 좋았다.
그리고 데미그라스소스가
상당히 맛있다!



양송이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서
좀 새롭게 봤다.

웨지 감자는 하나 들어있음
그냥 두세개 넣어주지

맛있는 소스는
마지막에 밥 비벼먹었는데
굿굿
오므라이스로
해먹어도 좋을거 같다.

다음 번엔 오므라이스로
만들어 먹기로
씨제이는 데미그라스 소스를
별도로 판매해라!


찾아보니 대용량 파네 ㅋㅋㅋ
쉐프솔루션 데미그라스소스
(하인즈데미그라스소스27퍼 ㅋㅋ)
하인즈 데미그라스소스로
만든 데미그라스소스 넘 웃긴다 ㅋㅋㅋㅋ
담에 한번 사서
오므라이스랑 스튜를 해먹어봐야겠다.


고메 함박스테이크 강추
소스가 맛있음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