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짝반짝빛나는

나이키 에어리프트 브리드

by 스모모카스테라 2021. 5. 23.
728x90
반응형

내가 이 신발을 사게
될 줄은 몰랐다.

족발이라고 뭐라 했는데
갑자기 이뻐보이기 시작해서
주말에 오프에서 급 질렀다.
가격은 119,000원

블랙 화이트 두가지 색이
있는데 내가 간 매장에서는
화이트는 품절이었다.
원래도 블랙 사려고 간거긴
한데 블랙도 맘에 들어서
화이트도 사고 싶어졌다.

사이즈가 중간 사이즈가 없다.
230
240
이런 식이라
235인 나는
240을 신어봤는데


사이즈가 괜찮았다.
난 235에 발볼 넓어서 딱 좋았다.

양말도 신고 신으려고
250도 신어 봤는데
괜찮은거 같아서
250으로 사려고 했는데
250은 하나 남았고
나이키 에어리프트의
고질적인 문제인
마감이 별로여서
그냥 240을 사버렸다.
될 수 있으면
오프에서 신어보고
마감 확인
하고 사는걸 추천 한다.
나이키인데 신발 마감이
이 정도라니


마감 깨끗한걸로
골라서 사고 싶다고
했더니 마감 상태가 원래 이렇다고
으흠
그래도 운좋게 마감이
그나마 나은거 잘 골라 구매 했다.

신어 보니 정말 편하다.
나이키 신발은 발볼 때문에
안신은지
몇년은 됐는데
지금까지
신은 나이키
신발 중 제일 편한거 같다.
매장에서 바로 텍 뜯고
신고 집으로 갔다 . ㅋㅋㅋ


발이 두갈래로 나눠줘서
걸을 때 발가락에 힘이
가서 힘차게
걸을 수 있다.
그래서 발 피로도가 덜 생기는거 같다.
뭔가 다리가
힘이 더 생기는 기분

 


쿠션감은 적당하다.
앞발쪽이 편한 운동화는
이게 처음인거 같다.
넓은 발볼도 커버를 잘해준다.
고무밴드가 짱짱한 편인데
발등이 높으면 좀 불편할 거 같다.


 


운동화가 갈라져서
전용양말을 사야하는
그런 것도 있는데
나는 쪼리 양말이 원래 있어서
걱정은 안했지만 ㅎㅎ
다른리뷰들 보다가
전용양말 전혀 필요 없다는 걸
보고 그냥 일반 양말에
신어 봤는데
정말 그냥 신어 진다.
양말이 늘어나면서
아주 잘 신어 진다.
꼭 전용양말은 구매 하지 않아도 된다.

완전 대만족 중인
나이키 에어리프트 브리드
화이트도 신어보고 사야지

나이키 족발 리프트ㅎㅎ
총평

은근 편하다.
마감이 별로인게 많아 주의 요함
전용양말 딱히 필요없음
추가 구매 의사 있음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