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부수입활동

토스 만보기 매일 100원씩 적립가능

by 스모모카스테라 2021. 5. 23.
728x90
반응형

제 앱테크 시초는 토스 만보기였습니다.
처음에는
돈 조금 모아봤자하고
무시하다가
거의 막차를
탔습니다.

제가 가입하기전에는
더 장난
아니었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혜자로운
이벤트가
완전 많았는데
점점 줄다가
만보기 하나만
토스로 돌립니다.


만보기도
처음엔
걷는 수 만큼 포인트를
주다가
만보되야
포인트 주고
걷고 광고 봐야
포인트 주고
별 짓 다하다

친구랑 같이
걸어야 포인트를
주는 걸로 정착 되었습니다


얼마 안되서
또 바뀔지
알았는데
제법 오래 유지되고
있습니다.

친구추가가 필수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재테크카페에서
알음알음 추가했어요
덕분에
60원 잘 받고 있습니다.

근데 시간이
지나면서
참여를 안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기 때문에
가끔 친구 추가를
해줘야합니다.

혹시 친구
필요 하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언제나 환영입니다!

저는 저 100원
적립을 위해
위킹수 늘려주는
기계도 샀어요.ㅋㅋ
뭐 뽕은 뽑은거 같지만
요즘은 다른 앱테크도
병행하고 있어서
예전처럼 열심히 하지는
않습니다 ㅋㅋㅋ


1000원이
되면 만보기
지갑에서 현금으로
출금이
가능 합니다.

매일 적립이 되면
포인트 만료기간
30일
이거 잘 계산해서
출금해줘야합니다.
요즘 깜박했다니
만료된 포인트가
200원이 넘더라구요
아깝다 ㅠㅠ

원래는
바로 송금
하는 편인데
얼마나
모일지 궁금해서
지난달
부터는
그냥 토스 계좌에
보관중입니다.


두달 모은겁니다.

연말에 얼마
모였나 보고
드려보겠습니다.


바로 현금으로
주는 앱테크로
아주 좋습니다.

앱테크 초보인 분들도
시작하기
아주 쉽습니다.

그리고 이벤트도
있는데
제가 이젠 안챙겨서
그렇지
괜찮은 이벤트가
종종있답니다.

최근 이벤트는
주식 주는 이벤트입니다.

토스증권 무료 주식 이벤트 공유해요! 🎁
(1인 1회 한정)

https://tossinvest.com/_m/CQWw

토스증권 무료 주식 이벤트 🎁

이벤트 기간 내에 최대 1번만 무료로 받을 수 있어요.

tossinvest.com


토스로 시작하는
앱테크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