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을 주식주식

워렌버핏이 매수한 버라이즌

by 스모모카스테라 2021. 5. 19.
728x90
반응형

소즁한 배당금

 

 


버라이즌도 배당금이 들어왔길래

오랜만에 검색 좀 해봤더니

요런 기사가 떴다.

 

버핏이 매수한 주식은 에이온 크로거 그리고 버라이즌 | 한경닷컴 (hankyung.com)

 

버핏이 매수한 주식은? 에이온, 크로거 그리고 버라이즌

버핏이 매수한 주식은? 에이온, 크로거 그리고 버라이즌, 김현석 기자, 뉴스

www.hankyung.com

 

버핏이 매수 했다네 ㅋㅋㅋㅋㅋ


버라이즌은

AT&T보다 미래가 더 밝다는

인사이트를 보고 바로 매수

약간 사봤는데 그럭저럭 나쁘지 않았고

배당금도 좋은 편이라
천천히 매수해 나갈 생각이다.

배당을 노리던 종목이라
등락엔 신경 안쓰기로 했다.


등락폭 같은건
코인도 해보고 나니
해탈에 경지에
이르렀다 ㅋㅋ

주식은 정말
안전자산이다 ㅋㅋㅋㅋㅋ
배당금까지

있으니까!

 

 

열심히
잘 올라오고 있는중


요즘 차트를
전혀 안봤더니 ㅠ
차트 공부 좀 해야겠다.


추매기회를 노려봐야겠다

 


높은 배당률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