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을 주식주식

펨비나 파이프라인 매력적인 월배당

by 스모모카스테라 2021. 5. 19.
728x90
반응형


어제 배당금이
들어왔다고
문자가 날라왔다!!

펨비나 파이프라인

20주 보유중인데
완전 혜자인 월배당
한달에 4000원 ㅋㅋㅋ
뭔가 앱테크 하는
느낌이다.



석유및 천연가스 파이프라인 시스템을
생각해 두면 된다.
에너지 관련 분야라
코로나 때
왕창 떨어졌었다.

근데 회복력이
다른 에너지관련주보다
좋다.



나는 운좋게
월 배당주를 찾다가
이 종목을 발견 했는데

그 유명한
T를 버리고
얘로 갈아 탔다.
애증의 AT&T




결과는 대성공




월배당도 주고
수익률도 줘서
고마울따름이다.

소액이라
슬플뿐

나한테 수익주는
몇 안되는 종목 ㅋㅋ



짐 추매를 하면
불을 타는거라
그냥 두고는 있는데
월배당 때문에
추후에도 계속 모아가고 싶다.

한번에 왕창 사고
싶다 ㅠㅠ

나도 금융소득세 내고 싶다



배당율이 높은 편이다!
배당금이
매력적인 종목이다.
앞으로 계속
함께 할 종목이 될 거 같다.

앞으로 코로나가 끝나면
더 오를 여력도 있기 때문에
기대된다.

코로나 직전 40찍고
내려 앉았는데
아마 40은 넘지 않을까
예측해본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