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부수입활동

앱테크 신한 쏠,신한 페이판

by 스모모카스테라 2021. 5. 19.
728x90
반응형

금융 앱들 중 퀴즈나 이벤트를
진행해서 매일 포인트를
주는 앱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신한은행 신한쏠 앱과
신한카드 신한페이판 앱이
앱테크 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다른 앱은 안해도
이 두 앱은
정말 강추 드립니다.

일단 신한 계좌와
신한카드 회원이라야
포인트 모으기도 좋고
이벤트 응모가
가능합니다.

은행 같은 경우는
요즘 비대면으로
계좌 개설이 용이하구요.

신규고객이시면
신한카드의 경우는
체크카드를
만드시면
별도의 돈 안들고
신한페이판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체크카드 신규일
경우는
이벤트도 동반 하고
있으니
잘 찾아서
이벤트 응모 하세요.



이 앱을 사용하면서
또 가입해야
할 것 들이 좀
있습니다.

이 안에서 신한플러스에
가입 하시면
또 다른 이벤트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두 앱을 사용하게되면
신한그룹전반의
이벤트에
참가가 가능한데요.

정말 크고작은
쏠쏠한 이벤트가
타사 보다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한달 내내 열심히 하면
브랜드커피 한잔값은
나옵니다!

보통 평균은 3천원에서
많으면 6~7천원까지도
포인트를
받았던 적도 있습니다.

오늘 받은 포인트들!
별거 아닌거 같은데
쌓이면
은근 쏠쏠합니다.

특정 은행이벤트 빼고는
거의 신한페이판에
진행이 가능한데
저는 그냥
신한 쏠과 페이판
모두 사용중입니다.



최근 두 앱으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퀴즈와 이벵
116개나 됩니다!
물론 다
뭘 주는
이벵은 아니고
이 중에서도
옥석을 가려야 합니다.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이벵은 10개 정도
되는 거 같습니다.

제일 유명한
퀴즈는
신한플러스 안에있는
신한더 겜성퀴즈입니다.

신한 플러스는
두 앱
모두 접속 가능합니다.

매일 오전 3시에
새롭게 열리는데
시간이 참 애매합니다.


보통3포인트에서
최대 100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에
7번 참여하면
2라운드
참참참 게임에
참여도 가능합니닼ㅋㅋㅋ

지면 3포인트
이기면 30포인트 줍니다.


쏠 야구퀴즈

요것도 은근 혜자입니다.

이거에
야구적금까지
콜라보 하면
부가적인 포인트
획득이
가능합니다.

이것도
두앱의
신한
플러스
코너를 통해
들어 갈 수 있는데
저는 쏠앱으로
들어가는 걸 선호 합니다.


쏠야구에
야구적금까지
들었다면

위의 3가지
이벵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신한포인트 모으겠다고
생각 하신분은
그냥 야구적금 드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시즌까지만 유지하면
되고 금액도 천원부터
가능해서 부담도 없습니다.

야구상식 쏠퀴즈

3포인트에서
최대1000포인트까지
(가끔 더블데이라고
있는데 그때만 2배)

전500포인트까지
받아봤습니다 ㅎㅎ



이건 오전12시 땡하면
나타납니다
ㅋㅋㅋ

쏠픽

프로야구
승리팀을 픽하면
포인트를 줍니다.
그리고
결과가 나오면
픽포인트를
주는데
그걸 모아서
나중에
100등까지
상을 준다고 합니다.

제껀데
ㅋㅋㅋㅋ
등수 암울하네요 ㅋㅋ



승리팀 맞추고
퀴즈에 답하면
포인트를 줍니다.

마감전까지
수정도 가능합니다.

이런 식으로
픽해 줍니다!


세번째
마이위닝
캘린더는

야구적금을
자기팀을 지정해서
가입 하면
활성화 되는데요.
자신의 팀이
승리하면
포인트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전 엔씨 다이노스를
지정해서
저 만큼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야알못입니당 ㅋㅋ

사실
요즘은
삼성이 좋아보이네요 ㅋㅋㅋㅋ



쏠앱

이벤트/쿠폰에 보면

이건 나이제한이
있는데
조건 되시면
포인트 받아 가시면 되겠습니다.

일단 아무 숫자가 넣으면
포인트를 주고
코스피
종가를 맞히면
최대 1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니까요.


신한페이판
서비스 탭에
배너로 뜨는
OX퀴즈


3포인트에서
최대 5000포인트 준다는데

최대 10포인트
받아 본거 같아요 ㅋㅋㅋ


올댓쇼핑
출석체크

이 이벵은
매번 하는건 아니고
텀을 두고 가끔
하는데
이번달에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포인트와
쿠폰을
주는데
좀 짭니다 ㅋㅋㅋ


신한페이판
마이홈
올댓쇼핑으로가면

새로운 창으로 뜹니다.
아래 배너 클릭주거나
이벤트로
들어가면 됩니다!


16일 동안
참여가 가능한데
포인트나 쿠폰 준
다음날은 아무것도 없는
꽝입니다.


1포 2포인트
주고 그러네요 ㅋㅋ

16일 다 채우면
마지막으로 50포인트 줍니당

마지막까지 고고!!



신한 마이카
행운의 뽑기

올댓 쇼핑 옆에
보면
마이카 라고 있는데요.


들어가면
배너에
행운의 뽑기 있습니다!

매일 뽑기가
가능합니다.


이번까지
490원 적립했네요.

10,50,100포인트가
랜덤으로 나옵니다.

한달 올 출석시엔
추첨을 통해
스벅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줍니다.

한번 받은적 있어요 ㅎㅎㅎ





은근 혜자인
포인트 팡팡

페이판 서비스탭에
있습니다.




광고보고
포인트
적립하거나
유튜브,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추가해서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브 계정 만드셔서
추가 하면 편합니다.



팁은
포인트 적립 광고가
안뜰 때 까지
새로 고침 해주세요.

서너시간
후 또 반복 해주면 좋습니다.


마이 급여

신한계좌로
월급을 특정한
날로 지정해서
받으면
월급봉투라는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월급계좌 아니라도
50만원이상
금액을 특정한 날 계좌이체
해도 되니까
부지런 하시면 추천)


가입후
첫달은 1장
두째달은 2장
이렇게 늘어나는데
포인트는 완전
소소한데
월급봉투가 점점
늘어나서
기대가 됩니다.


최대 200만원이라고
하는데

저는
이번달 40원 받았어욬ㅋㅋㅋ
ㅠㅠㅠㅠㅠ




2000포인트
받을 수 있는
행사

신한페이 계좌결제

요런 혜자
이벤트가
있습니다.

6월21일까지
입니다.

적금이벤트도 종종 있습니다.

이건 지난번
야구적금 이벤트로
받은 2000포인트가
들어가서
4천원이 넘어 갔어요
기분이 좋습니다!



요기까지
신한 쏠,페이판
포인트 적립 하는 법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
모르시겠으면
질문 주세요!

신한 쏠,페이판 강추입니다!


추가
6월달 모은포인트


만원 넘었습니당

이벤트가 정말
혜자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