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짝반짝빛나는

뉴발란스 토앤토 콜라보 쪼리 2021년ver

by 스모모카스테라 2021. 5. 16.
728x90
반응형



작년에
다비치
강민경이
신어서 대란을
일으켰던
뉴발란스 토앤토 콜라보 쪼리가
새로운 색상으로
다시 찾아왔습니다!

새로 추가된 색은
라이트그린과
베이지
다크브라운
브론즈입니다.

온라인
전용색도
있네요.
카키,브론즈

작년에 생각나는
색으로는
그레이가
빠졌네요.
그리고 온라인 전용
쨍한 색들이
있었는데
기억이 안나요 ㅋㅋㅋ


토앤토 뉴 쪼리가
나온지는 좀 됐는데
저는 좀 늦게
알았네요 ㅠㅠㅠ
작년에도 늦게 알아서
구매 하느라
개고생 했는데 ㅋㅋㅋ
이번에도 또
그럴거 같네요 ㅋㅋ



블랙,다크브라운 빼고
다 S,SM 사이즈는 전멸이네요 ㅠㅠ

전 작년에
산 아이보리와
카키가
있어서
나름 만족중인데

라이트그린이
땡깁니다

 



아마 살지도?? ㅋㅋㅋ


작년엔 공홈에서
매장의 재고를
거의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했는데
없어졌네요ㅠ


그냥 가벼운 마음으로
매장을 다녀왔는데
역시나

S사이즈는
넘나 소즁하네요



SM사이즈도
거의 빠진
상태구요.

라이트그린이
이뻐요!!

 


매장엔
이 4색이 있었습니다.

 

 


이런 발이라 죄송합니다


S 재고가
없어서
SM크기로
신어 봤습니다.

235 입니다!

그냥 저걸로 신어도
되지만
그냥 S가
나을거 같다는
판단을 하고
구매는 안하고
그냥 나왔는데

오늘 공홈을 확인 하니까


그냥 SM 사이즈로
구매 할 걸 그랬다는
생각이
듭니다.



뉴발란스 토앤토 쪼리
정말 폭신 하고
좋습니다.
2개나
샀을 정도구요
앞으로 하나 더 살 예정

혹시 근처에
가까운 매장이
있다면
시착 강추드립니다!

 

 


저 뉴발 직원 아닙니다
ㅋㅋ


재입고 문의 했는데
미정이라고 합니다.

혹 사실 예정이시면
오프라인 지점에
전화 돌려서
재고 확보를
하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리고 플미주고
사지
마세요
돈아까워요!
작년이 끝일줄 알았는데
올해도 또 나왔잖아요.
아마 내년에도
새로운 색으로
나오지 않을까싶네요.

돈 많이 벌었나봐여 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쪼리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 제품은
이뻐서 좋아합니다.
한번 기회가 되시면
신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반짝반짝빛나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이키 에어리프트 브리드  (0) 2021.05.23
소렐 카리부  (0) 2021.01.12
마르헨제이 신디백 스카이블루  (0) 2020.08.02
뉴발X토앤토 콜라보 쪼리  (0) 2020.08.02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