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을 주식주식

주식 공모주 청약으로 치킨값 벌기

by 스모모카스테라 2021. 5. 16.
728x90
반응형

요즘 주식 청약이
아주 핫한데요.

청약만 신청해도
소소한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치킨 값 벌어요 ㅋㅋㅋ

일단 주식 공모주
주관사가
여러군데 라서
증권계좌를
미리 만들어 놓고
청약일전에
그 계좌에 증거금(신청주식의 50퍼)을 미리
넣어 놓는 편이 좋습니다.

청약 당일에
서버가
터지는 사태가
종종 발생하기도 하거든요.

그리고 전엔
계좌 개설 그날에
청약이 가능 했는데
요즘은 전날까지로
제한 하기도 하더군요.

그냥 미리 계설 합시다!
증권계좌
개설 이벤트도
많으니
현금도 받고
계좌 개설 해보아요!

저는 키움,한투,
미래,NH농협,신한
이렇게 개설해 놨고
앞으로도 더 개설 해볼 예정입니다.
삼성 sk 하나금융
이 아직 남았네요

전엔 주관사가
여러개면
중복 청약이
가능 했는데
언제 부터 시행이 확정 인지는
몰라도 앞으로는
중복 청약을 막는다고 합니다.


http://www.38.co.kr/html/ipo/ipo_schedule.php

http://www.38.co.kr/html/ipo/ipo_schedule.php

www.38.co.kr

이 사이트로
가면 공모주 청약 일정을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5월 26일에
청약 예정인
에이디엠코리아입니다.
주관사는
하나금융이네요.

하나는 없어서
개설을 해볼까
생각 좀 해봐야겠네요.
계좌개설에
20일 제한이
있어서
개설이 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일단 청약 할 때
경쟁률이 중요합니다.
보통 이틀에
걸쳐 신청을
받는데
첫날 신청했는데
경쟁률이 별로다 하면
취소도 가능합니다.
경쟁률은 꼭
확인해 주세요.

Skiet같은 경우는 중복청약을
해서 2주를 받았습니다. ㅎㅎㅎ




4월달에 청약해서
한두씩이지만
10만원 넘게
벌었습니다💸


엄청 기대했던
Skiet가
따상에 실패해서
좀 아까웠습니다.

5월엔 기대없이
삼영에스앤씨
청약을 해봤는데
1주 받았네요.
수익이 클거 같지는 않습니다만
수익이 나는거에
의의를 두고 있습니다.



청약 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다음 청약 진행 할 때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식 공모주 청약은
정말 강추입니다!!

편하게 소소한 수익을
노려봅시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